2017년이 거의 저물어가는 12월 27일에 의학회에서는 南国酒家原宿本店迎賓館이라는 고급레스토랑에서 송년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송년회는 우리 의학회 로홍매회장님께서 기획해주시고 직접 레스토랑예약, 메뉴주문까지 해주셨습니다. 그것도 로회장님과 레스토랑관계자가 연분이 있는 관계로 특별할인(7000엔이 넘는 코스요리를 5000엔으로 )가격으로 즐길수 있게 되었습니다.
로회장님 존경합니다~ 사랑합니다😍
장소가 조용하고 쾌적하게 넓은 객실방이여서 서로 교류하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요리는 평소에는 드시기 힘든 일품중화요리들로 준비되어있었는데 식사전에 술을 마여도 위를 상하지 않게끔 晶三仙을 먼저 드시고 회식을 시작하는데서도 의학회의 특색과 로회장님의 여러 회원분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디테일을 돋볼수 있었습니다.
만찬은 의학팀의 시원시원한 미남 박송학우님의 센스있는 2017년의학팀으로 8행시 건배사로 시작되였습니다.
2017년의학팀
・2017년, 한해도 곧 저물어가는 오늘에
・0원히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실
・1중의학팀 우수한 선후배님들이 계시므로하여
・7색무지개처럼 여생을 더욱 멋지게 건강하게 120살까지 살아갈수 잇을것같습니다.
・년말에 스케쥴이 빡빡함에 불구하고
・의지굳게 1중의학팀송년회에 참가해주신
・학우 여러분 그리고
・팀장 로홍매선배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렇게 감사의 인사로 시작한 우리는 초면인분들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재미있게 대화를 나누면서 만찬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참석하신 모든 분들과 교류의 시간을 가졌는데 역시 의학팀에는 인재들이 넘쳤습니다. 우리 의학회에는 이렇게 훌륭한 인재분들이 많기에 더 잘 발전할수 있겠다는 희망찬 생각에 흐뭇했습니다.
의학회에는 지금 온라인회원 32명이 있는데 그중 15명이 참석하여 같이 즐겁게 만찬을 하면서 뜻깊은 교류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분위기가 익어가고 상품추첨으로 클라이맥스을 맞이했습니다. (상품은 우리 로회장님께서 인원분만큼 준비해주시고 엄회장님께서 6개의 큰 선물과 인원분만큼 2018년달력을 준비해주셨습니다. 아낌없이 협찬해주신 로회장님 엄회장님 감사합니다. 새해에는 우리 학우분들이 더 부자되여 로회장님과 엄회장님의 어깨의 무게를 좀 덜어줄수있게 협찬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으면 하는 바램도 해봅니다.)
그리고 이번 모임에 가족으로 동반온 세명의 어린이에게 식사료를 내여주신 엄회장님, 어린이들에게 작은 선물을 준비해주신 허산해부회장님, 먼 가와사키에서 로회장님 준비하신 상품들을 같이 들고온 박영실학우님…모두모두 감사합니다!
사회는 저 박선희였습니다~ 부끄부끄☺️
연변일중 일본학우회 의학회의 제1차송년회였습니다.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분 감사합니다!
의학회 여러분 사랑합니다!❤️
2018년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