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15일(토)~16일(일), 연변 1중 일본학우회에서는 봄철 맞이 행사로 도치기현에 있는 조선족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那須エデン(栃木県那須郡那須町高久甲4453-131)에서 1박 2일 친목 행사를 가졌습니다.
해당 모임에는 합계 11명의 학우분들과 2명의 자제분께서 동참하였습니다. 친목 행사에서는 행동으로 단어 맞추기, 풍선 터뜨리기, 노래 장기자랑, 참참참 게임 같은 오락 행사를 가졌으며, 또한, 학우분들께서 마련한 식자재를 활용하여, 물만두, 오리백숙, 양고기꼬치, 시래기 된장국 등 전통음식을 즉석에서 함께 요리하면서 단아한 시간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특히, 해당 모임에서는 지난 2월에 있었던 새해맞이 모임의 정신에 기초하여, 2000급 이후 학우분들께서 큰 활약상을 보였으며, 문순희 사무국장(04급)께서 이벤트 총괄, 리용남 기획부장(05급)과 김복설 홍보부장(06급)께서는 식자재 마련과 이동 차량 제공, 김나 홍보부원(07급)께서 이벤트 홍보 및 관련 콘텐츠 제작, 그리고 김빈 사무부원(11급)께서 이벤트 실행과 주최를 담당하였으며, 행사의 순조로운 진행에 큰 힘을 이바지하였습니다.
해당 친목 행사를 통하여, 연변 1중 일본학우회에서는 금후로도 재일본 학우 네트워크의 활성화와 자녀 세대에 이르는 동포의 정과 문화의 계승 등을 더욱 적극적으로 실천할 것을 다짐하는 자리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カテゴリー:校友会活动
일정이 겹쳐 참석못하게 되어 너무도 아쉬웠슴다.. 다음 번 만남을 기대하겠슴다.